임펠러(IMPELLER, 교반날개)는 교반장치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터로부터 발생된 회전 에너지는 샤프트를 통하여 임펠러에 전해져 운동 에너지에 변환됩니다. 이 때 유체 운동과 함께 압력 전단이 발생해. 그 비율과 토출류 방향에 의해 만들어지는 플로우 패턴에 의해서 임펠러의 특성은 축류형과 복류형으로 분류됩니다.
SUPER-MIX HR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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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펠러를 하이드로 포일형으로 가공하여 날개 뒷면에서 발생하는 박리를 억제함으로써 저동력으로 높은 토출성을 자랑하는 에너지 절약형의 저전단형 축류 임펠러 입니다.
SUPER-MIX HR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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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임펠러는 적당한 정도의 전진날개 형상을 채택한 아래로 휘어진 원호형 날개를 취하고 있습니다. 날개 평면의 모양과 대응각(특히 날개 끝부분), 캠버비는 날개의 성능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HR-700 임펠러는 토출성능이 극도로 높은 고토출형 임펠러입니다.
SUPER-MIX HR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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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뒷부분의 압력분포에 따라서 표면의 흐름이 안쪽을 향합니다. 그것과 동시에 날개 끝부분을 향해 대응각을 줄여서 구부린 구조로써 아래로 비틀어 내리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이들의 효과로 인해 날개 끝부분의 흐름의 박리를 방지해 토출 능력을 향상시킨 임펠러입니다.
SUPER-MIX HR320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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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표면의 압력을 제어하고 높은 대응각에서의 날개 표면의 박리를 방지합니다. 또 높은 토출속도를 얻기 위해서 항공기에 사용되는 스롯 플랩과 같은 효과의 이중 날개구조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독자적으로 날개 끝판을 설계하였습니다. 이로써 스테빌라이저 링이 필요가 없어 액면 통과 운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SUPER-MIX HS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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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600계 임펠러는 탱크내에서의 분산 균일 성능이 뛰어나고, 고체와 액체의 교반 및 슬러리 교반 등에서 저회전, 저동력으로써 유동화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광폭 대형날개에서도 곤란한 대순환류의 플로우 패턴과 뛰어난 고토출 성능과 저동력화를 실현시켰습니다.
SUPER-MIX HS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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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100 임펠러는 터빈으로써 지극히 낮은 동력수를 실현했습니다. 기존 모델 터빈과 비교해서 액체의 유동화 작용이 향상되었고 또 높은 가스 흡수성능(kLa)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낮은 동력으로 날개의 양력으로 흐름을 집중시키고, 토출이 되는 곳의 압력구배·변동을 이용하여 강한 전단·파괴 작용을 만들어 냅니다.
SUPER-MIX MR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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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203 임펠러는 주로 고~저Re 영역을 목적으로 개발된 특수 대형 광폭날개로 높은 혼합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독자적인 톱날형 특수형태와 탱크 아랫부분을 향한 사다리꼴형 형상, 축 중심부 클리어런스 효과로 강한 흡수류와 함께 대순환류를 발생시킵니다. 특히 부착을 피해야 하는 경우나 세정성을 중요시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SUPER-MIX MR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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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날개 효과를 내는 대형 광폭날개입니다. 주 날개 앞면의 정압부분과 보조날개면의 부압부분 사이에 큰 압력차가 발생합니다. 그 압력차에 의해 높은 점도 액체에서도 반경방향으로 강력한 토출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날개가 끊어진 부분을 톱니모양으로 만들어 주날개부의 아래쪽에 큰 직경부분을 배치함으로써 탱크바닥에서부터 액체 표면을 향하는 강한 상승류를 발생시킵니다. 게다가 주 날개 노치 부분을 톱니모양으로 제작해 혼합 불량부를 완벽하게 없앤 균일 혼합을 실현했습니다.
SUPER-MIX MR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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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210 임펠러는 심플한 구조와 작은 날개 면적으로 유효한 액 유동화 작용과 혼합 작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 날개와 축의 클리어런스 효과에 의한 액표면으로부터의 흡입류 강화 외에도 탱크 내의 압력 분포를 고려했습니다. 수직 방향의 날개 면적을 고려하면 교반성능의 향상뿐만 아니라 동력 감소에도 기여하는 고효율형의 교반날개입니다.
SUPER-MIX MR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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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으로 경사를 배치한 구성의 날개에 의해 강력한 상하류를 발생시키고 나아가 탱크 바닥부의 혼합을 강화시키기 위해 바닥면 날개도 부착하였습니다. 경사날개에 의해 높은 혼합성능을 실현하였고 또한 탱크형태(액체의 깊이) 변화에는 경사날개단의 단수를 증가시킴으로써 대응이 가능합니다.